본문 바로가기

_패션

[리복 GL 6000] 리복 클래식/ 리복 운동화/ 소희 운동화/ 편한 운동화

_[리복 GL 6000]소희 운동화 

지붕위대마왕의 리복 GL 6000 개봉기및 착용감소감

패셔니스타 소희의 잇 아이템 리복 운동화 GL 6000 개봉기및.착용샷 올려봅니다^_^



이신발은 소희가 광고한걸로 좀 유명하죠.. 

길거리 다니다보면 주로 여중고딩들이 좀 많이 신는것 같더라고요. 

볼때 마다 어찌 그리 이쁜지 꼭 가지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소희가 신으게 젤 이뻐보이네요

먼저 가격정보를 볼까요^_^



이 신발이 제가 구입한신발이네요

83000원정도 하네요 인터넷 최저가는..

자신의 사이즈만 정확히 아신다면 인터넷으로 구입하셔도 좋겠네요

하지만 전 신도림역에 살아서 디큐브백화점에서 회원5%할인 받고 

94000원정도로 구입을 했습니다. 물론 신어보고요^_^;;

인터넷보단 11000원이나 비싸네요 진작 좀 알았으면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할것을 그랬네요.

이제 개봉샷 올려볼께요^_^ 한번 쭉 보시고 구입희망하시는분에게 도움이 되시길



리복상자입니다.



흰색끈이 기본으로 묶여있고요 노란색끈을 하나더 넣어주더라고요.

소희가 광고한 색상은 아니지만 노란색이 좀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제눈엔......ㅎ



GL6000 CLASSIC M45406 입니다.



나름 굽도좀 있어요^_^ 신발은 괜춘하네요



뒷모습은 이렇구요 밑에 리복이라는 글자도 들어가네요



밑창은 이렇게 생겼구요..

우리를 실망시켰던 MADE IN CHINA는 안보이네요

유통마진때문에 중국을 거치진 않을순 없다고 하지만 ㅠ_ㅠ 별로 썩 좋은느낌은 아니예요 메드인촤이나

중국제품을 디스하는건 아니지만 중국제품이 워낙 짝퉁도 많고 저가로 많이 만들다보니 ..



통풍도 숭~ 좀 되서 참 괜찮고요



나름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이니 그냥 운동화로 막신기에 좋은것 같네요.

학생들한테는 좀 부담되긴 하겠지만요^____^;;;;;

착용샷 한번 올려볼께요



남녀공용이긴 한가보네요 제가 신으니 확 남자신발 같네요 

여자가 신었을땐 이런느낌 아닌데 

제가 신으니 진짜 런닝화느낌..^____^;;



참고로 제가 신은 신발사이즈는 255입니다.

나름 괜춘한 신발인것 같네요.

착용감도 되게 편하고 이거 신고 운동도 1시간 했어요 통풍도 잘되고 만족만족

집이 좀 지저분한건 못본척 해주세요 -_-''

리복 GL 6000 운동화 사셔도 좋은 운동화인것 같네요

리복클래식 운동화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