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패션

골든구스 신발 GOLDENGOOSE14SS

_골든구스 신발 GOLDENGOOSE 14SS 

골든구스 신발 너무 너무 이뻐요 평소 신고다니는 활동화로 딱이네요



골든구스

분명히 새신발인데 신발끈을 얼룩덜룩하고 약간 지저분한 멋스러움이 빈티지하게 무척 이쁘네요

이런매력에 빠져 한번 신어보고 싶어 구입했어요

나이키는 아디다스는 자주 신어보니 새로운걸 갖고 싶은 마음에^^

하지만 그가격은 상상초월이네요

약간 정신줄 놓고 구입하지않으면 안됩니다

주의사항은 구입후 어르신들에게는 신발가격을 알리지 마시길

매장가서 구입하시면 정말정말로 비싸구요 인터넷으로 구입을 할 수 밖에 없답니다.

하지만 짝퉁도 있고 골든구스ss도 있어서 사고싶은 욕망에 확인치않고 구입하시면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잘 확인해 보시고 구입하시길~^_______^히죽




제가 구입한 신발 가격은 대략이정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