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배우 진세연

_배우 진세연 

요즘 핫한 드라마 닥터이방인의 히어로 진세연양입니다.


메인 프로필에 있는 사진을 찾았네요 

아무래도 저도 이런사진이 진세영양스러워 메인컷으로 올려봅니다.

이쁘죠^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단발머리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제 입이 이렇게 긴적은 첨이네요)


일단 먼저 프로필을 한번 볼까요?



저는 첨에 프로필을 보고 놀랬습니다.

허거걱....!!! 어른스러운 연기들을 해서 나이가 조금 있는줄 알았는데

94년생이시군요...

앞날이 창창하시네요 정말 좋은 배우로 거듭나시길 바래봅니다.

아 참고로 진짜이름은 김윤정이네요 다음프로필에보면 나와있어요^_^


연관검색어로는 지금 던파가 제일앞에있네요 던파는 게임인것 같더라고 요

게임에 관심이 없지만 진세연양이 광고하는것이라면... 해야겠지만 PASS

아 그리고 각시탈에도 나왔었나보군요 ^_^;; 

저는 각시탈을 못봐서 몰라뵈었군요

사실 전 예능프로를 좋아해서 드라마를 잘 안보았는데 이번 닥터 이방인을 친구가 추천해줘서 보게되었는데

거기서 보고 뿅 반했죠^_^ 그 대사: 결혼하디모~ 100년후에 

아직 연기는 무르익진않았지만 그래도 그나이에 그정오 연기는 상당히 잘한다고 봐요 전

앞으로는 진세영양이 나오는 모든것을 챙겨보지않을런지...

근데 팬싸인회나 이런거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실제로도 한번 보고싶어요~ ㅠ_ㅠ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한것 같은데..

좀 야하네요..

감상하세요~__~


이건 진세영양 소속사에서 퍼온거예요^_^

닥터이방인의 히어로 진세영 화이팅입니다.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할께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_연예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에 대한 생각  (0) 2014.07.09
[군도] 군도:민란의 시대 _미리보기  (4) 2014.07.07
about_닥터이방인  (0) 2014.06.30
배우 이종석  (0) 2014.06.27
소녀시대와 추사랑  (0) 2014.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