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군도] 군도:민란의 시대 _미리보기

[군도]군도:민란의 시대 _미리보기

KUNDO : Age of the Rampant, 2014

군도라는 영화는 액션으로 하정우,강동원 투톱으로 이끌어가는 영화입니다.

매력적인 배우 두명이 주연으로 나오는거라 정말 기대가 많이 되네요.


시대적 배경은시 조선철종 13년입니다. 이때가 탐관오리의 착취가 심했고

세도정치때문에 백성들이 정말 힘들었던 시기라네요.

나라는 민심을 잃어버려

백성들이 들고 일어나는 이야기인데요

실제로 조선말기부터 존재한 의적 지리산추설을 토대로 한 영화라고 하네요.

추설은 의적활동을 하며 봉기를 했고 백성들을 위해 움직였던 도적떼입니다.

실제로 이때 시대적배경을 보면 진주민란도 있었구요. 전국적인 민란이 많이 일어났던 시대였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 군도 저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줄거리에 대해서 좀 적어볼께요

군도, 백성을 구하라! 
 양반과 탐관오리들의 착취가 극에 달했던 조선 철종 13년. 힘 없는 백성의 편이 되어 
 세상을 바로잡고자 하는 의적떼인 군도(群盜), 지리산 추설이 있었다. 
  
 쌍칼 도치(하정우) vs 백성의 적 조윤(강동원) _강동원이 악역으로 나오나보네요...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 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강동원)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한다. 한편 소, 돼지를 잡아 근근이 살아가던 천한 백정 돌무치는 
 죽어도 잊지 못할 끔찍한 일을 당한 뒤 군도에 합류. 지리산 추설의 신 거성(新 巨星) 도치로 거듭난다. 
  
 뭉치면 백성, 흩어지면 도적! 
 망할 세상을 뒤집기 위해, 백성이 주인인 새 세상을 향해 도치를 필두로 한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 판 승부를 시작하는데...


<큰내용은 백정에서 무사로거듭난하정우와 악당이되어버린강동원의 한판승부이네요>


등장인물 소개

대략적인 줄거리를 알았으니 이쯤에서 등장인물 소개 해볼께요.




하정우.강동원,이성민,조진웅,마동석,윤지혜,정만식,김성균

이렇게 주요인물은 8명으로 구성이되어있고 이들이 영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네요

그중..이태기씨도 보이네요 옛날에 솔약국집 아들들이라는 드라마에 나와서 기억에 좀 나네요..



그리고 감독님 이분이 제작하셨네요.

베를린이후 2년만에 시작한 작품이시네요 성공하길 바래요.


그리고 유투에서 조회수가 제일 많은 예고편 2편이랑 제작보고회영상(군도 무대인사영상) 올릴께요  감상하세요


 



예고편이 잘만들어지고 주연배우도 좋고 하니 

기대지수가 상당히 높네요.




이분들의 바람되로 대박나는 영화되길 바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틸컷 몇장 올리고 포스팅 접을께요.













'_연예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곤장 맞는 박명수 at타임스퀘어  (0) 2014.07.18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에 대한 생각  (0) 2014.07.09
about_닥터이방인  (0) 2014.06.30
배우 이종석  (0) 2014.06.27
배우 진세연  (2) 201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