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IT/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이버드 bbx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막간 사용기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정말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오랬동안 생각하다 결국 구입을 하게되었는데요

제가 고민하다 구입한 블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해드립니다.

먼저 제가 고민비교했던 제품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소니 블루투스 이어폰,제이버드 블루투스 이어,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것저것 알아보고 구입하게 된것은 제이버드 bbx입니다.


제이버드 bbx 제품을 구입하기이전에는 처음에 살짝 고민 끝에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밑에 보이시죠 구입후 사용기 올릴려고 사진도 찍어놓았거든요.

근데 이제품은 반품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불루투스 이어폰 추천 이유가 

1.유선이어폰을 들고 다니면서 너무나 불편했기때문에 무선이 필요했습니다.

2.음악감상이나 티비시청이 가능해야했고요.

3.전화가 가능해야했습니다.(저는 이게 좀 중요했습니다.전화를 많이 받는일이다보니..)

4.배터리가 적어도 하루는 가야만 했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1,2번은 만족했으나 3,4번이좀 취약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한ㅂ것이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은 불량인것 같기도 했고요 전화통화시 잡음이 너무나 심하다라것.. 이게 반품을 하게 된이유입니다.

그리고 배터리도 4.5시간 밖에 가지않기때문에 하루종일 충전없이 쓰기에는 불편함이 좀 있었습니다.


하루만 써보고 바로 반품결정을 내려 구입처에 전화하니 바로 반품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이것저것 사용후에 구입결정을 내려야할것 같아서

몇개 이용을 좀 해보았습니다.

지인이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있어서 몇일 빌려서 사용해보니



제가 사용해본거슨 플랜트로닉스 백비트고2 입니다.

1,2,3번은 괜찮았으나 배터리가 좀 빨리단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적어도 저는 아침 9시부터 저녁8시까진 배터리가 살아있어야하기에 플랜트로닉스또한 저에게는 좀 

구입하기에는 망설여졌던 제품이었습니다.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은 사용은 안해보았지만 일단 편리함 면에 있어서 좀 문제가 있더라고요

간편하게 쓸려고 구입하는건데 목걸이형식으로 진동기능까지 추가되어있는제품은 그닥 저에게는 큰 매리트로 

다가오지 않았습니다.


위제품이 소니SBH-80 입니다.

저는 이런 진동기능이 필요없었던 이유는 스마트시계를 차고 있기때문에 전화가 오는것으 바로 확인가능했기때문에

전화가오면 진동으로만 알려주고 누구에게 오는지 바로 확인할수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의 진동기능은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이유에서 이 기기또한 구입을 하게 되지 않았죠.


결국 제가 구입하게 된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은 제이버드 bbx

제가 구입한 가격은 최저가 보시게되면 158000원이가 하는데 전자제품 1만원할인쿠폰이 있어 148000원주고 구입을했습니다.



제이버드 bbx 제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이유를 다 만족시켜주었습니다.
방수도 되고요.


이런 부가적인 기능도 있죠

맘에 안드는 부분은 디자인입니다. 아무래도 블루투스 기능이 들어가기때문에 프랑켄슈타인처럼 약간 귀옆으로 좀 튀어나온다는점..

근데 너무 많이 튀어나오진 않기때문에 그냥 쓸만합니다.


살짝 개봉기사진좀 올려볼께요




구입하니 이렇게 되어 오더라고요.

이제품을 만들게 된 이유는 휘트니스인것 같네요 운동하면서 자유롭게 음악을 듣기위함이 목적인듯 해요

음악감상을 목적으로 둔 제품이기때문에 음질은 좋더라고요 전 원래 아이폰5 번들 이어폰을 사용중이었는데

아이폰5번들이어폰보다는 훨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여러가지 제품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단점

이단점은 동일하더라고요

전화통화시 풍랑음이 많이 들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마이크가 소리를 너무 잘 빨아들인다는 단점이 있죠 

예를들면 삼성 번들 이어폰의 경우로 전화통화를 하면 주변소리가 너무많이 들려서 시끄러워 상대방이 전화하기가 좀 어려웠잖아요.

그런 문제점이있더라고요.


블루버드bbx 제품 또한 그런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전 나름의 방법으로 해결해서 쓰고 있습니다.

어떻게 했냐고요... 제노하우를 좀 보여드릴께요.



위에 사진 보이시죠.

원래 저자리가 마이크가 있는 자리입니다.

근데 제가 3m양면테이프를 붙였습니다.

저렇게 하니 그나마 주변잡음은 좀 막아줬습니다.

제가 말하는 소리 들어가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고요.


혹시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하시는 분은 전 제이버드bbx 추천해보네요 나름 쓰기 좋고요.

음질도 좋고 서비스도 괜찮은것 같네요 1년이내에 고장은 무조건 새제품으로 교환해줍니다.

그럼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좋은 하루들 보내세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