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맛집기행

신도림 닭강정 맛집


신도림 닭강정 맛집

개인적으로 닭강정을 좋아라 해서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꼭 사먹는 인류인데요..

오늘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신도림 닭강정을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이사진 보이시죠..

바로 제가 소개해드릴 신도림 닭강정 집이예요


보통 우리가 닭강정이라던지 치킨 한마리 사먹을려고 하면 17,000원정도는 지불해야 사먹을 수있지만

여기 이집은 8000원만 있으시면 됩니다.





사진에 체인점 문의: 휴대폰번호가 적혀있어서..모자이크 했어요 개인적으로 물어보시면 알려드릴께요

여긴 열린공간이라 공개하면 안될것 같아~^^;;;일단 모자이크 했어요.


김가 닭강정이라고 제가 알고 있는 신도림 닭강정 집중에서는 맛이 정말 일품이예요 

양념은 닭짝지근해서 우리입맛을 만족시켜주기에 충분하고요 살코기도 많기 때문에

영양간식으로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닭강정은 길거리에서 가끔 파는것을 보면 튀김옷 딱딱히 굳어서...

사먹어보면 살코기라곤..안보이는 그런 닭강정 사장님 나빠요~


이집은 신도림 닭강정집을 이곳저곳 많이 먹어본 결과 찾았어요..

가격도 맛도 만족할수 있는곳을요..






비주얼이 끝내주죠.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요 보시는것처럼 모든 강정이 살코기 가득가득이예요.

이거 파는 아저씨도 약간 자부심을 가지고 장사를 하시는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하나 안타까운점..

늘 사먹고 싶을때 사먹을 없다는점...그리고 배달도 안된다는점...

그이유는 점포를 내고 장사를 하는곳이 아니라 천막을 쳐놓고 길거리 장사를 하시는분이라 .


자 그럼 신도림 닭강정 그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볼까요~




 제가 사진3장을 찍어서 붙인건데...잘보이시나요

신도림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왼쪽으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바로 있습니다.

저기에 늘 항상 있는것은 아니고요..금요일에 자주 나타나십니다.

다른 요일도 나타나시는데 랜덤이라..







제가 위에 사진찍어 올렸던 것은 소자이고요...

중자,대자,특대 사이즈도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닭강정 사러 가시면 이수씨개에 콕 찍어 하나 주신답니다.

드시고 싶은분은 여기 한번씩 들려보시면 살수 있습니다.

장사하시는 날은 거의 오전부터 시작하기때문에.. 지나가다 없으면 안하는것이고 있으시면 장사하시는 것입니다.

저녁에만 하고 이러시진 않으세요..

'_맛집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제리너스 빙수 세트 빙수+커피예요  (0) 2014.07.29
불닭볶음면 끓여 먹기  (0) 2014.07.22
공부하기 좋은 카페  (0) 2014.07.21
여름엔 빙수빙수 팥빙수  (2) 2014.05.02
카레클린트 홍대점 방문기  (2)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