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IT/제품

간편한 스마트폰 조이패드,조이스틱 개봉기

스마트폰 조이스틱,조이패드 택트 슬라이더

요즘 태블릿,스마트폰으로 게임들 많이 하시죠?

저도 게임을 좀 자주 하는 편인데요

할때마다 조이패드가 있음 더 재미있을텐데라는 생각이..


스마트폰 조이스틱 택트 슬라이더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간편한 개봉기및 사용기를 올려볼께요.





2만원을 주고 11번가에서 구입을했었는데요. 주문하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 오더라고 요

포장 개봉시 교환 및 반품불가 스티커를 붙여놓았는데요.

조심히 뜯으니 스티커 다시 사용가능하겠더라고요

혹시나 구입하시고 몇번 좀 해보시다가 맘에 안드시면 안뜯었다고 반품하셔도 될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맘에 들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신기하게도 어떤 스마트폰이라도 척 잘 달라 붙습니다.

일단 제가 게임하는것을 잠깐 올려볼께요


저는 이게임을 에뮬레이터 슈퍼패미콤 파이날 판타지6,성검전설3,록맨,등..

SFC ROOM 게임들을 하는데 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조이스틱,조이패드를 장착해서 파이날판타지6 을 하고 있는 장면이예요



택트 슬라이더 스마트폰 조이스틱으로 성검전설3를 하고 있는 장면이예요..

그럼 조작은 얼마나 잘 되는지 궁금하시죠 

짧은 동영상 한번 올려볼께요



한손으로 촬영하면서 찍은거라 좀 엉망이지만 이해하고 봐주세요

조이스틱 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한거예요.

저정도면 쓸만하죠...


제가 몇본 써본결과 느낀 장단점좀 올려볼께요

장점부터 쓰면

일단 제가 주로 하는게임은 좀 특이하죠...^^ 슈퍼콤보이세대라서 에뮬로 파이날판타지6,성검전설3,등 옛시대향수가 나는 게임을

즐기는데요.. RPG를 할때에는 너무나 좋습니다. 파이날판타지6에서 멧슈 커맨드키입력할때도 집중해서 하면 잘 입력할수 있죠.

여튼 롤플레잉이라던지 간단한 조작같은거 하는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다른분이 게임한것을 본적이 있는데 총싸움같은거 하는것도 문제가 없는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액션..장풍을써야하며 오류겐~ 워따따뚜겐 같은 이런 기술 쓰기 어렵습니다.

액션즐기실려면 정말 오락실과 같은 조이스틱을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건 작고 간편해서 가방에 넣어다니기도 편하고 하니 

자신이 하는 게임과 호한이 잘된다면.. 정말 좋은 아이템이네 요

2만원 주고 산거 아깝진않습니다. 덕분에 훨씬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고 있거든요.


하지만 엄청좋다고 말하기는 좀 애매합니다.

그냥 적당히 맘에 드는정도 이니 

구입하실때 이정도 감안하시고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조이스틱 택트 슬라이더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