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곤장 맞는 박명수 at타임스퀘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박명수 녹화중 졸다가 결국 곤장 맞네요

1인자의 공략 기억나시죠

잘못을 했을 경우 시청이나, 사람이 많은곳에서 곤장을 맞기로한..

정말 욱기네요 ㅋ


재미있는 구경들 하셨네요..

좋았겠어요.


왜 박명수씨는 곤장을 왜 맞았을까요?

그이뉴는 지난번 녹화때.. 유재석씨의 서포터즈를 해야하는데.. 슬리퍼즈를 했었죠.



정현돈을 서포터즈로 둔 정준하씨를 부러워한 유재석씨

재치있게 슬리퍼즈가 있다고 하십니다.. ㅋㅋ


 

말이 현실이 되었네요 ㅋ 타임스퀘어에서 누가 슬리퍼로 때렸으면 더 좋았을것같네요.

아님 곤장에 슬리퍼를 달아서 때리면 일타2피가 되나요.?

그 문제의 사진을 한번 올려볼께요 박명수 곤장을 맞을수 밖에 없었던 이유


레이싱을 해야 하는 유재석씨를 서포트를 해야하는 입장인 전박마오 박명수씨 미동없이 세월호 리본달고 

ㅋ 너무나 편한 딥슬립으로 들어가셨죠..

정지 화면이 아닌데...어쩜좋니

아 욱겨


결국 뒤자리로 가셔서.. 편한하게 숙면을..

그 이유는 명수네 떡볶이때문이 아닐까요..?

박명수씨 체력에 비해 열정이 넘치셔서 이것저것 하시다 보니..

본업인 무한도전에 좀 소홀하신것...아니신지..

그리고 본인이 메인이 아니니 재미도 없었을거지요

가끔은 받쳐주는 역활도 노력해주세용~


명수옹 본업에 좀 더 충실해 주세요~ 부타악해요~

좀더 유재석씨처럼 책임감있는 프로의 모습이었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니깐요


명수네 떡볶이는 참 좋네요 

무한도전은 계속가야한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