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패션

루이비통벨트 이쁘네요 개봉기 및 착용샷 올려볼께요


루이비통벨트 개봉기및착용샷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붕위대마왕입니다.

이번엔 루이비통벨트를 입양하게 되었는데요. 짝퉁아니고 진퉁입니다.

검정색이나 이런것보다 저는 원래 루이비통의 메인색상을 선택했는데.

먼저 착용샷 올려볼께요






이쁘죠...루이비통벨트를 차고 다니면 좀 튀긴하는데요 

청바지랑 넘흐 잘어울리네요. 

가격만 거시기하면 진작에 질렀을텐데요..가격이 좀 나갑니다.


사진 찍은거 올려볼께요





벨트 구입하시면 이렇게 상자안에 포장이 이쁘게 되어옵니다.

명품답네요 

역시 이쁘네요 마크 누가 만들었을까요...ㅎ으이구 이뻐





굉장히 딴딴해보이죠 비싼 가격만큼이나 잘해지거나 하지는 않을것 같네요

당분간 요놈만 차고 다녀야겠어요~ 1년은 넘게 차고 다니겠네요ㅎ 1년이머예요..

할배되서도 차야지  루이비통할배





루이비통벨트의 로고부분이고요. 캬 진짜 이뽀





짜잔..이게 가격입니다 590,000원 

전 할인안받고 걍 질렀습니다.

벨트 가격하나 후덜덜하네요. 역시..

구입처는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입니다.

롯데백화점 맞은편 아시죠..? 영등포역에 있는거요





다시한번 가격..





미끈미끈 진짜 금같네요.
















올리다 보니 상품상세페이지 같네요. ㅋ 

한번씩 이런 된장질 좋은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또 루이비통벨트 착용샷 올려볼께요 이상하게 아디다스 삼선 슬리퍼랑 어울리네요





삼선 슬리퍼랑 이래 잘어울리다니 

ㅎ 

혹시나 루이비통벨트 구입하실려는분 참고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