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조선총잡이가 딴드라마 다 잡았네..!!

조선총잡이 제목이 참 신선하네요

안녕하세요 지붕위대마왕입니다.

닥터이방인 끝나고는 조선총잡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요.

수목드라마 중에는 제일 끌리더라고요.

장혁이나 장나라 나오는건 별로 덜 땡겨서

전 제 필대로 보는스타일이거든요 ㅎ

그래도 제 필이 좀 좋았는지 수목드라마중에는 시청률 1위이네요

그나마 제일 대중적인 드라마인것 같네요

못보신 분은 한번보세요.

초반드라마 몰입도가 닥터이방인 만큼은 되지않지만..

그래도 그나마 보기 제일 괜찮은 것 같네요.

참고로 주인공은 이준기,남상미입니다.



예전에 제가 군대있던 시절에 --;호랑이 담배피던시절이죠

전혜빈이 그룹이었는데.. 이름은 까먹었는 데

그때 위문공연와서 처음 보게되었죠.

이래도 전혜빈씨 대단하네요 나이를 드시니 더 이뻐지시네요.

여자분들이 그러기 어려운데 비결이뭔지...

이 드라마에 정말 매력적으로 나옵니다. 주인공 이준기를 좋아하는데

당연히 이준기는 남상미랑 잘 될거겠지만 전혜빈이랑 잘 되었음 하는 마음도 들더라고요.



조선총잡이!! 

드라마 제목은 되게 신선하네요.

요즘 좀 느끼는 거지만 드라마의 한계인지 스토리들은 다 비슷비슷

기억상실증..본인을 숨기고 다른사람으로 살아가지만 

시청자들 애태우다 결국 알게되는 뻐어어어어한 이야기

그래도 우리들은 보게되는..

언제까지 이런스토리를 보게될지는..몰르겠지만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초능력이라던지 판타지라던지 이제는

좀더 비현실적인 스토리가 끌리게 되네요.

또 그런 드라마 안나오는지..



오늘은 목요일이죠 조신총잡이 10회가 방영이 되었네요

시작한지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반이 지났네요.

이런 스토리 드라마는 12~15회정도까지는 정말 지루하더라고요

조선총잡이는 어떨지 몰르겠네요.





처음엔 남상미라는 배우 별로 끌리지 않아서 초반에 좀 덜봤는데

이분 볼매이네요

앞으로 남은 10회 기대가 됩니다용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