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패션

루이비통 팔찌2개 질렀어요~

루이비통 팔찌2개

루이비통 벨트에 이어서 팔찌까지 질렀어요.

이렇게 한번 올려보네요


예전에 그냥 지나가다 맘에들어 산 팔찌랑은

퀄리티가 다르네요. 훨오래 쓸것 같긴 합니다.

이쁜가요..?

저기 두개가 세트가 아니고요 따로 따로 파는겁니다..

하나에 30만원대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ㅎ

두개합쳐 70만원이 넘었던것 같네요.



이또한 비오는 날 

신세계백화점에 가서 샀지요..

손목이 허전했는데 

시계랑 같이 차도 이쁘더라고요.

시계가 훨씬 비싼시계같이 보인다능..

차고다니는 시계가 훨씬 싼거네요 그러고 보니...ㅋㅋ

고고



직원이 이 팔찌 살때 누가 체워줄사람이 있냐고 묻던데..

없다그러면 그래서 있다고 했어요.. 실제로 있기도 하고요 나의 룸메이트 

그 이유는 혼자 차기가 진자 힘드네요..

그래서 친구한테 채워달라 부탁합니다.

저기 동그란팔찌가 그렇게 혼자 차기 힘듭니다.



비오는날에 산거라 

감성돋드라고요.

차안에 있으니 기분이 이상이상...

그래서 동영상도 한번 올려보네요.

뭔가 옛날생각도 나고 하는날이었네요.

휴일이라 하루 재밌게 놀았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비가 안오고 날씨가 좋으네요.

좋은 하루들 보내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