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500D로 찍는 세상

올만에 만들어본 흑백사진



*500D+번들렌즈입니다.with Adobe Photoshop cs5


우리집 뒷뜰에 빗물펌프장이 있는데 철조망으로 삥 둘러져있어요.

철조망을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강아지풀(?)같은 아님 가라지..???같은 풀떼기들이 있길래 

찍어보았는데 나름 느낌있게 나오네요. 이런거 제목은 뭐라하면 될까요...?

크게 생각을 하고 의미를 두고 찍은건 아니지만..

컬러도 나름 맘에 들었지만 흑백도 나름 괜찮으네요.

좀 아쉬운점은 사진을 업로드할때 선명도라던지 사진 퀄리티가 조금 떨어져서 올라가네요.

예전 파란블로그할때는 사진그래도의 퀄리티가 올라가서 참 좋았는데.

그리고 예전에는 블로그에 음원파일도 올리곤 했었는데..

지금은 파란블로그가 문을닫아서 아예싹없어졌죠.

사진은 좋은음악이랑 같이 봐야 제맛이라.그게 참 재미있고 좋았었는데.

돈벌이에 혈안이 되어있는 법무법인에게 고소를 당했다는 블로거들이 종종있는것을 보아서는

그런것은 안하는것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혹시나 음원파일을 올릴때는 잘 알아보시고 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감성사진을 좀 좋아해요

감성사진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저또한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을 좋아라 하는데요.

앞으로도 종종 사진찍을 시간을 내어서 사진을 올려보도록 해볼께요.




'_500D로 찍는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도림거리입니다.  (0) 2014.07.31
제 책상이예요  (0) 2014.07.21
보라매 공원으로 힐링캠프 가세요  (0) 2014.05.18
집으로 오는길은..  (0) 2014.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