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포스팅이 네이버 검색이 언되네요

저는 초보블로거로 약3개월동안 1일1포스팅 이상 해오며 물론 포스팅안한날도 있지만 열심히 블로그활동을 해왔습니다
근데 8월10일부터는 어떠한 통보도 없이 제 모든 포스팅이 네이버에서
검색이 안되고 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할려하였지만 블로그문의는
네이버에서 전화상담을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약 총7~8번 메일을 보냈지만 제블로그가 티스토리 블로그라는
엉뚱한 답변이 한번 오고 그 이후에는 전혀 답변이 없네요
그래서 다른상담부서라도 전화연결해서 상담을 좀 받아볼까 했지만
자기방어적으로 불친절하게 상담할뿐아니라 어떠한 조치도 받을수 가 없을뿐더러 상당히 기분이 안좋게 상담을 하더군요...
날이 갈수록 네이버에 대한 실망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