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맛집기행

공부하기 좋은 카페

강남 공부하기 좋은 카페_매봉역

분위기 괜찮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해보네요.

대학생분들이나 직장인분들.. 주말을 이용해서 컴퓨터 작업이라던지 과제물같은것이 있을때

커피숍들 많이 가시잖아요

매봉역 근처 공부하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카페이름은 카페올로 입니다.


카페 전경 사진이예요 이건물은 아예카페를 할 목적으로 지었는지 1층2층은 유럽풍의 느낌이 물신 풍기는 건물의 외형이었어요.

자전거도 가지고 오셔도 괜찮을듯 싶고요

공부하기도 괜찮고 작업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라 이제 저도 가끔 이용을 해야겠습니다.



카페안의 분위기는 대략 이런느낌..

천장이 높아 공간이 꽤 넓은 느낌이어서 다른사람들의 대화가 잘 전달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만큼 조용한 카페라는 것이 시끄러운 소리들에 적응치 못하는 분들이시라면 매봉역 근천 카페올로가 참 괜찮을것 같네요.

여튼 카페 내부사진 좀 몇장 올려볼께요.


수제쿠이인지는 몰르겠지만. 쿠키도 팔고요 오른쪽에 보시면 정체모를 디자인인테리어도 있습니다.

저거 인터리어 할때 꽤 돈좀 들었지 싶은데여...



여기서 주문을 할수 있습니다.

알바생들이 있었는데 교육은 잘 안되어있는지 인사성은 별로 바르지 않았습니다.

프랜차이즈같은 경우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알바냄세가 나는데 여긴 그런건 좀 미흡하네요.



2층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입니다.

직접 로스팅을 하는 가계인지 로스팅 기계도 보이고요.




올라가는 계단 옆에 보시면 요렇게 약간 폐쇄적인 공간도 보이고요

아지트같은 느낌 원하시는 분은 이런공간 좋네요

저도 좋아요 근데 이미 안쪽에 누가 자리를 하고 계서서 저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저기 보이시죠 저책상은 컴퓨터를 가지고 오신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더라고요 콘센트가 여러개 달려있었습니다.

맥북을 이용하시는분은 배터리 가득 충전해오시면 굳이 없어도 가능하죠^^



저는 팥빙수가 먹고싶어서 시켰는데요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유얼음에,팥,떡 

끝.!!

이렇게 밖에 안들어있습니다. 맛은 예상이 되시죠

옆에는 저렇게 작은그릇도 따로 챙겨주는데요

조금씩 덜어서 비벼먹는 용도로 챙겨주신것 같더라고요.


여튼 공부를 원하시거나 조용한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올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_맛집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제리너스 빙수 세트 빙수+커피예요  (0) 2014.07.29
불닭볶음면 끓여 먹기  (0) 2014.07.22
신도림 닭강정 맛집  (0) 2014.07.10
여름엔 빙수빙수 팥빙수  (2) 2014.05.02
카레클린트 홍대점 방문기  (2)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