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블로그로돈벌기

구글 애드센스로 5달러 좀넘게 버니깐 지급설정하라고 오네요~

안녕하세요 지붕위 대마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5달러 조금 넘게 수익이 생기니 지급설정하라고 메일이 날아오네요.


제 첫목표는 블로그로 월100만원정도의 수익을 내는것인데요.

포기하지않으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안되는것은 없고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블로그시작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랑 같이 한번 해보자고요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3달..???정도 했나? 

그동안 제대로 못굴렸지만 최근들어 일일1포스팅이상할려고 노력중에있습니다.

이것저것 책도보고 실험도 좀 해보고요.


여튼 처음에는 구글애드센스도 못달아서 허우적거리다

심사통과후 하루에 0.5달러정도씩 수입이 생기더니만 어느새 5달러가 넘었네요

그러니 메일이 오네요



메일이 오더군요 왜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나 생각했었죠..??

혹 잘못했나?

문자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지급설정해라고 온거더만요.

아~ 이제 정녕 돈을 버는 것이당가?

신나2


그래서 지급설정을 할려고 했죠.

근데 한가지 생각이 나는게 있더군요.

수수료 적은은행이 어디일까?

외화수입이니 외환은행이 좋은걸까?

.

.

막검색중

.

.


평화

검색하다 알게된것은

환전수수료가 가장싼곳은  서울역 우리은행 본사가 가장 싸다고 하네요

혹시 환전하실일 있으시면 여기 가시면 될것 같고요.



이야기가 따르게 새었네요

환전비슷한내용이니깐


그리고 정확히 몰랐었던 수수료내용도 알게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했을때 생기는 수수료는 2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1.중계수수료입니다.

입금 내역을 보시면 알게되는데, 구글 아시아 태평양지사가 있는 싱가포르에서

송금이 된것을 알수가 있는데,여기서 수수료좀 떼게 됩니다.


2.국내 은행에서 가져가는 수수료

외환 송금수수료나 외환 타발 송금수수료라는 명목으로 1만원정도 띠게 됩니다.

*tip 원화로 환전할때 적용환율은 얼마일까요?

실제 외화환율보다 10원정도 적게 환전이 됩니다.

예를 들면 환율이 1010원이라고 했을때 1000으로 받게 되는것이죠.


.

.

검색을 하다보니 어떤분이 실제경험담으로 알게된 정보입니다.

1.신한은행

중계수수료:5달러

외환송금수수료:1만원(주거래은행이 30%할인받은가격이라함)


2.씨티은행

중계수수료:10달러

외환 송금수수료:1만원


3.스탠다드 차티드은행

sc제일은행이 갑인것 같네요


중계수수료:없음

왼환 송금수수료:1만 원


그래서 전 sc제일은행으로 만들기로 했음

.

.

찾아보니 저희집 근처에있네 요

저희집이 신도림인데 역1번출구쪽 홈플러스2층에 가면 있습니다.

.

잠깐 갔다올께요

고고

..

.

갔다왔어요 빠르죠

힘들었어요 가서 찰스김밥도 후루룩 먹고왔죠



이렇게 만들어왔죠

그래서 이제야 시작해볼려고 요


이게다 이 이메일이 와가지고 시작된 일이었죠

5달러정도 수익이 생기시면 이렇게 생긴메일이 옵니다.

.

.

일단 한번 해보고 좀있다 수정해서 진행상황도 더 올려볼께요.

.

친구가 백화점 가자고 해서 좀 갔다올께요~

느낌표

.

.

좀있다와서 완성할께요

.

걍 친구혼자 가라고 했어요


여튼 다시 해볼께요



이런 구글애드센스가 왜 메일을 보낸거죠..?????????????

???왜

왜????????

10달러되어야만 한다고 하네요..

난 머한거지...

담배2


여튼 애드센스 덕분에 나중에해야할일 미리 알았네요

그리고 sc제일은행이 좋다라는것또한요.

그럼 포스팅 이만 할께요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