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세상에한마디

눈에 좋은약 저렴하고잉~

저렴하고 눈에 좋은약입니다


요즘 블로그활동때문인지 눈이 좀 아프더라고요.

정확히는 눈이 좀 피로해서 약국가서 하나 구입을 했어요.

어느약국에나 대부분있는것 같더라고요 제일 잘보이는 위치에 있으니 구입을 원하시면

한번 구입해보세요.


저는 30대 남자인데요 평소 건강한 타입은아니지만 그렇다고 약골도 아닙니다.

혼자살면서 잘 챙겨먹지도 못하고 하다보니 영양분 골고루 섭취못해서 그런가 요즘 눈이 특히 좀 피로하더라고요.

그래서 눈에 좋은 약을 찾다 영양제라도 하나 사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1만원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아요




이름은 아이브라이트 플러스 이네요


60정이 들어가 있네요 약사 말로는 아침에 1정 저녁에 1정을 먹으라고 알려주시던데요.


하지만 약을만든 제조사는 1일1회 먹으라고 알려주고있네요.


저는 좀더 빠른 효과를 보기위해서 2정을 먹어볼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떤약을 먹어도 약간 약발을 금방받는 스타일인데요


먹어보니 눈이 약간 쉬원해지는 느낌은 들더라고요.


근데 조금 미미해요.


예전에 눈에 좋은 비싼약을 먹은적이 있어요..


그약을 먹었을때는 확편하긴 했었는데


이약은 조금 미미했어요.


하지만 꾸준히 복용을 한다면 효고가 있지않을까 합니다.


나중에 60정을 다 먹고나면은 많이 좋아지는지요.


하지만 음식에서 골고루 섭취하는것이 제일 좋지 않을까 합니다!

메롱






60정밖에 안되는 약인데 유통기한 상당하네요


조금만 좀 유통기한을 좀 줄여주면 저희들 몸에 좀 더 좋았을텐데요..





하지만 제가 건강을 위해서 좀 여러가지 좀 해보는데요


그중에 족욕이 좋은것 같아요


족욕하고 나면 확실히 좀더 좋아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여러분들도 건강잘 챙기세요


그중에 눈건강 정말 중요한것 같네요


이약 먹어도 조금의 효과는 있는것 같아요


눈에 좋은약 드시고 건강해지세요~


바이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