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배우 이종석

_배우 이종석 

요즘 핫한 드라마 닥터이방인의 히어로 이종석입니다.



진세영양에 이어 이종석씨를 안올려드리면 서운할것 같아 올려봅니다. 

이사진은 이종석씨 소속사에 있는 프로필사진입니다.

캡쳐한거라 화질은 별로 안좋네요. 좋은화질로 올리고 싶은데..

전 남자이지만 갠적으로 이런컷보단 긴 기럭지가 부러워 이종석씨 전신사진이 더 괜춘하더라고요 

전 그저 진세영양이랑 같이 드라마찍는것이 부러울따름 ㅎㅎ


이종석씨도

일단 먼저 프로필을 한번 볼까요?



최근 찍은 드라마 너목들이랑 닥터이방인이 다 흥행에 성공하고 있네요

너목들 참 재미있겠 봤었는데.

이제 닥터이방인도 6~말이나 7월초면 끝날것 같더라고요

닥터이방인 후속드라마가 7월에 하는걸로 광고하고있으니 그렇겠죠.._ㅠ_ㅠ

그냥 계속하면 안되나요

이제 진세영양은 어디서 봐야하는거죠 ㅜ________ㅜ


죄송함다 여긴 이종석 포스팅이니 여튼 이종석씨 사진 쭈루룩 올려볼께요

나름 제가 추린사진들인데 한번 보세요



뭘먹고 그래 큰거니 




이사진은 이종석씨를 

직접 만나면 친절할것 같은 느낌이 드는 사진이네요










그렇게 많은 사진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퀄리티 있죠

요즘 이종석씨는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겠죠.

우리가 자주본다는것은 그만큼 바쁘다는것의 반증이니깐요

자기관리 잘하고 성실하게 차곡차곡 발전해 나가는 배우가 되면좋겠네요

좋은 배우가 나온것 같아 좋네요

연기도 좀 잘하는것 같고 

완벽남이네요


그리고 이종석씨 소속사 위치..공개!!! 두둥



이상 배우로 사는 이종석씨를 부러워하는 

유명치않은 한남자의 이종석씨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_연예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에 대한 생각  (0) 2014.07.09
[군도] 군도:민란의 시대 _미리보기  (4) 2014.07.07
about_닥터이방인  (0) 2014.06.30
배우 진세연  (2) 2014.06.26
소녀시대와 추사랑  (0) 2014.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