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블로그로돈벌기

[블로그수입의첫걸음]_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

_[블로그 수입]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블로거목표를 두신분이라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하겠죠.



먼저 구글애드센스..즉 이말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이므로

구글에 계정이 없으신분이시라면 www.accounts.google.com로 들어가셔서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참고로 네이버블로그는 구글애드센스광고를 기제하실수가 없습니다.

*티스토리나 네이버블로그가아닌 일반블로그 운영중이신분만 가입하여 광고를 기제하여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일단 가입을 하시고 나서는

http://www.google.com/adsense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애드센스라고 치셔도 됩니다.



저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애드센스 신청서 다시 제출로 되어있습니다.
이유인즉은 이전에 한번 신청했다가 바꾸먹었죠..^____^
구글애드센스 광고는 무조건 승인을 내어주는것은 아니고요 일반적으로 
방문자가 한달에 300명이상 들어와야 승인을 내어준다고 합니다.

여튼 처음신청하시는분도 별반 다른건 없습니다.
광고기제하실 웹사이트주소 등록하시고 언어선택하시고 다음버튼 누르시면

신청서가 뜨게 됩니다.

대략 이런건데 이건 제가 알려드리지 않아도 잘 아시겠죠

주소 우편번호 이름 적으셔야합니다.

참고로 *나중에 계좌로 수익금을 받으셔야하기때문에 통장이름이랑 같이 하셔야 문제가 없으십니다.


그리고 구글애드센스 가입시 유의사항도 좀 알려드릴께요




이렇게 신청서 작성이 끝나시 면 이렇게 나옵니다.




바로 승인이 나는것은 아니고요 일주일정도 걸린다고 안내해주시네요
하지만 일주일까진 안걸리고요. 금방 결과는 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구글애드센스 신청은 끝나는것입니다.
이번에는 저도 승인되었으면 하네요^_^ 
이상 지붕위대마왕의 구글애드센스 신청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