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500D로 찍는 세상

신도림거리입니다.

 





역시나 사진을 올리니 원본이랑은 약간 다르게 올라오는게 참 많이 아쉽네요.사진에 선명도를 좀 주었는데 그느낌이 안나오는게 좀 아쉽네요.저희동네를 돌아다니다 찍은 풍경입니다.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사진 스타일입니다.정식으로 사진을 배우지않아서인지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사진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개인적으로 정적인 사진들은 좀 재미가 없는것 같고해서 약간 카메라를 비스듬히 들고 찍어 동적인 느낌이 많이 나게 찍는것을 좋아합니다.그리고 상업사진이 아니니 굳이 원본색상의 사진을 살릴필요가 없죠 그래서 제 마음대로 포토샵을 좀 했습니다.뭐 그닥많이 만진건 아니지만 만들고 나니 약간 영화에 나오는 느낌이 나는것 같네요. (아니라고 하시면 어쩔수 없지만요) 한장한장 이렇게 올리는것도 재미지지만 다음에는 좀 스토리 있는 사진을 찍어볼까 해여 좀 어렵지만요 비슷한 느낌으로 여러사진을 찍어야 하니 생각이라는것을 해야해서 좀더 어렵겠죠. 어릴때 싸이월드에 이런사진 찍어서 시같은거 적고 했던게 기억이나네요 말도 안되는 글 적어서 혼자서 캬~ 이랬는데 이런 사진찍어 올리니 옛 생각이 새로록 나고잉 그러네요. 싸이월드는 대부분 아시죠 요즘도 하시는분들이 있으신것 같던데. 제주위분들중에는 싸이 하는사람없는것 같네요 제 또래는 먹고 살기 바쁘니 따로 시간내서 하는 싸이월드같은 것은 안하고 간단간단하게 할수 있는 카톡스토리나, 인스타그램같은것을 하더라고요 저는 또 그런것을 안해서 ...이것저것 하는게 되게 귀찮고 시간도 많이 걸리니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또 차근차근 사진있으면은 정리해서 올려볼께요 그럼 이만 ..................


'_500D로 찍는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만에 만들어본 흑백사진  (0) 2014.07.30
제 책상이예요  (0) 2014.07.21
보라매 공원으로 힐링캠프 가세요  (0) 2014.05.18
집으로 오는길은..  (0) 2014.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