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IT/제품

아이폰5 케이스 영국국기 있는거요

아이폰5 케이스 구입했어요.

지나가다가 충동구매하긴 했는데..

처음에 그기 휴대폰가게 사장님의 권유로 구입하게된 디자인이예요.

원래 투명케이스 구입할려고 했는데 예전에 써보니깐 금방 기스도 가고

별로 좀 보기가 안좋아지더라고요.

구입할때 내의지반 사장님권유반해서 구입하게 된거라

첨엔 썩 맘에 안들어했는데 보면 볼수록 좀 맘에 들더라고요



좀 얇은 케이스를 찾았는데 

예전에 구입했던것보다는 얇더라고요.

그리고 사장님도 이케이스가 많이 얇은 케이스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보이시죠 좀얇아요

케이스는 좀 티는 느낌이 있죠.

뭔가 촬영할때 소품으로 쓰면은 이쁠것 같네요.

그리고 검정색으로 된 영국국기문양도 있었고

미국국기도 있었어요.

미국국기보다는 영국국기가 좀 더이쁜것같아서 구입을 하게되네요.



위쪽도 아랫쪽이랑 별반 다를게 없네요.



제 친구인데 전화할때는 이런모습 손으로 좀 가려지니깐

더 이쁜것 같네요.

혹시나 구입을 원하시는분은 인터넷에도 찾으시면 있겠지만

저는 신도림역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23,000원이었어요

투명케이스는 15,000원이었고요

전문적으로 케이스 파는곳이라 가격은 그럭저럭 크게 비싸지는 않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