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맛집기행

여름엔 빙수빙수 팥빙수

보험비교사이트,20개보험사 보험료비교견적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가마솥에 직접 팥을 삶아 만드는 

장인의 손맛 옥루몽의 팥빙수

디큐브 시티 신도림점에 있는 팥빙수 카페인 옥루몽에 다녀왔습니다.

되게 맛있어 뵈죠~


디큐브 시티 신도림점에 가시게 되면은 5층에 옥루몽이라고 있습니다.

5층까지 가기 참 힘들더군요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가기란...

다음층에스컬레이트가 바로있는것이 아니라 항상 맞은편에 있어서 ㅡㅡ;;

이런 된장맛을 넘들__백화점은 광고때문에 항상그러니..이해해야죠

엘레베이터를 이용하시면 좀 더 쉽게 가실수 있습니다.



옥루몽에서 파는 음식은 이정도

여름메뉴와 겨울메뉴로 나뉘는것 같네요..

저는 항상 팥빙수에 굶주려 있어 고민도 없이 팥빙수 하나 시켰습니다.

8000원 가격 괜찮은데..라고 생각하면서 



아주 쉬원한 장소에서

진동벨이 울리기만을 기달렸죠

근데 진동벨이 이게 머야

디자인 꽝이네요-- 신경좀 쓰징



친구랑 나랑 같이 한숟가락씩 퍼먹어봤죠

한숟가락 퍼먹으니 그냥 평범했고요

놋그릇과 놋숟가락으로 먹으니 놋맛이 너무 많이 났어요

뭔가 칠판긁히는 느낌이 들어서 소름도 끼치고 

설빙이랑 비교했을때 양도 너무나 작았어요

그래도 확실히 팥맛은 인스턴트 맛이 나지 않아서 좋으네요

전 팥빙수는 추천해드리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다른메뉴도 있긴한데 

그메뉴들도 놋그릇에 나온다면 전 좀 별로인것 같네요

그냥 장소와 휴식을 원한다면 좋아요

디큐브시티에서 또 이만한 장소도 별로 없어요 

왜냐하면




바로 옆에는 이런 잔잔한 놀이기구가 있어요

어머님들이 아이들데리고 수다떨러 오기에는 괜찮지 않나요^_^




팥에 자부심이 있는 가게이니 만큼 팥빵은 맛있겠죠

인스턴트가 아니라 아토피있는 아이들에게 좋은 간식거리가 되겠네요

팥방가격은 2500원이네요 가격보이죠^_^ 


여기선 커피나 다른 차같은거 마시세요

놋그릇에 나오는건 전 비추하네요..ㅎ

그런느낌을 좋아하시는분이 아니라면

아메리카노 팥빵 흠..



디큐브 신도림점에있는 음식점들이예요

큰사진으로 올려서 원본보기하시면은 잘 보이실거예요

혹시 놀러가시면 참고하시고요

디큐브씨티는 멥버쉽카드만 만들어도 전상품이 5%할인이 되니

백화점할인카드가 없으신분이라면 괜찮은 곳같네요





보험비교사이트,20개보험사 보험료비교견적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_맛집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엔제리너스 빙수 세트 빙수+커피예요  (0) 2014.07.29
불닭볶음면 끓여 먹기  (0) 2014.07.22
공부하기 좋은 카페  (0) 2014.07.21
신도림 닭강정 맛집  (0) 2014.07.10
카레클린트 홍대점 방문기  (2) 2014.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