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에 대한 생각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

20회를 끝으로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참 좋아했던 드라마였습니다. 

배우 이종석,진세연 이종석씨는 원래 너목들에서 보고 좀 좋아했고 진세연씨는 닥터 이방인 드라마를 통해서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지금은 진세연씨 팬카페 가입도 되어있고 제 핸드폰 배경화면도 진세연씨 사진으로..

세연 빠가 되었네여 ㅡㅡ;;ㅋ 진세연 화이팅!!

ㅋ 그건 그렇고..


닥터 이방인 시작회랑은 다르게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는 정말 대충 정리하며 드라마를 마무리 하더라고요.

초반기세가 좋았던 닥터 이방인은 마지막회로 달려가면서 스토리가 많이 부실하며 

배우들의 감정들도 이어지지않는듯 해서 많이 실망했습니다.

중간에 작가가 바뀌었거나 한건 아닌지..

배우들도 연기하면서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많지 않았을까 하네요.


배우성격상 맞지않는 행동변화를 스토리 전개를 위해 이르켜 진행하는것을 보면

감독님이 문제인건지 작가가 문제인건지 20부작이라는 짧은 회가 문제인건지 

좀 실망스럽네요...

그리고 마지막회에 억지로 삽입해넣은 광고 뭐 배달통같은 어플광고이던데

너무 생뚱맞았어요. 갑자기 밥시켜먹자고 해서 어플로 시켜먹는것을 보면...에휴..

그리고 대통령도 예상했던 성격과는 다르게 이종석 진세연 뒤통수 치고 ㅡㅡ;;


여튼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 좀 많이 실망스럽네요.

이렇게 막을 내릴줄은..


여튼 쓴소리를 하긴했지만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까지 참 재미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이종석씨 진세영양은 빨리 또 드라마에서 봤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