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연예정보들

about_닥터이방인

_ABOUT 닥터 이방인

요즘 저는 닥터이방인에 푹 빠졌어요^___^히죽 재미나네요.

오늘은 닥터이방인에 대해서 간략히 한번 포스팅 해볼께요.

일단 네이버에서 닥터이방인을 치면..이렇게 주루룩나옵니다.



총20부작으로 이루어진것이기 때문에 요번주가 17,18회이기때문에

다음주 화요일이 막방이네요 ㅜ_ㅜ 아쉽..진세연을 못보는것이...


저는 많이 좋아라 하지만 전체적인 시청률은 그렇게 막 높진않네요^_^ 그냥 평범

이드라마는 소설을 드라마화한것인데요

원작소설은..



북의라는 책이네요

전 소설책엔 크게 관심이 없어라해서 읽어보진못했는데. 재미있겠죠

근데 굳이 드라마로 볼수 있는데 볼필요있을까요^^;;


자~ 이제 닥터이방인 출연진에 대해서 소개해볼께요 

제일먼저는 이종석씨가 주인공이니 ^__^

종석이부터, 

제친구이름이 천종석인데 그래서 이름이 친숙하네요

하지만 이미지는 완전 다른..




박 훈(이종석)이 주인공입니다.

자기만의 연기스타일이 있는데 좀 잘하죠~ 완벽남이네요..배우하시길 잘하셨네요

너목들,닥터이방인 드라마 고르는 재능이 좀 있는듯 하네요

요즘은 이종석씨가 하는것 마다 재미있네요.

이런 좋은기운 계속이어나가길..




송재희(북에서의진짜이름)_한승희(마취의로있을때의 이름)(가명:진세연(본명:김윤정))

이분은 이름 진짜 많으네요

요즘 제가 젤로 좋아라하는분이라 핸드폰 배경화면도 진세연양 사진으로 도배^_^;;;;

성숙한연기를 하셔서 나이가 좀있으신줄알았는데 허거걱94년생 21살이시네요 만으로는20세

연기도 나름 잘하시고 아직은 좀더 무르익어야하겠지만요

떠오느를 차세대 배우입니다.


이제 주욱 사진한번 올려볼께요 



여기까지가 주인공 라인이고 밑으로는 조연분들이십니다.












이분이 먼가 할것 같더구만요^_^



한인상하시죠 후덜덜...



이분은 잘 아시죠 시스타보라

역시 가수이시라 아직 연기는... 좀더 배우셔야 겠더라고요



닥터이방인 인물들이예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드라마 만들어주셔서 감사

오늘 하는 17화 기대해봅니다^_^

'_연예정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닥터 이방인 마지막회에 대한 생각  (0) 2014.07.09
[군도] 군도:민란의 시대 _미리보기  (4) 2014.07.07
배우 이종석  (0) 2014.06.27
배우 진세연  (2) 2014.06.26
소녀시대와 추사랑  (0) 2014.03.31